그만큼 급전이 필요할 때 사용했다고 하는데 글쎄요.. 중고 물건을 되파는 게 그리 쉽진 않죠.





다시 말해 은행 통장 개설이나 이체도 어렵고 신용카드 또한 만들 수 없게 됩니다. 따라서 신용카드 현금화를 생각한다면 이런 점들을 주의하여야 합니다. (돈은 없더라도 법은 지키고 살아야..)

폰깡은 핸드폰 소액결제를 이용한 현금화 방법입니다. 신용카드로 핸드폰 요금 자동 결제를 해놓으면 결국 신용카드를 이용한 현금화 가 되는 것이죠.

단점은 물건을 중고로 다시 팔 때까지 시간이 걸리며, 중고이기 때문에 더 낮은 가격으로 팔아야 한다는 점입니다. 이 방법을 쓰는 분들의 얘기를 들어 보면, 손해보는 부분을 일종의 수수료로 생각하고 있더군요.

끝으로 신용카드 등을 이용해 카드깡을 해주는 곳은 불법인 경우가 대부분이고 수수료도 너무 높기 때문에 꼭 이용해야 하는 경우라면 위에서 알려드린 상품권을 이용한 현금화를 추천드립니다.

특히 저에게 고민 상담 오시는 분들에게도 똑같이 말씀드리는데요. 먼저 급전이 왜 필요한지, 정말 그 돈이 필요한지 부터 다시 생각해 보라고 합니다.

상품권에 따라서 현금화 과정에서 수수료가 발생할 수 있으니 어떤 방법이 더 유리한지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특히 서민금융진흥원 맞춤대출 서비스를 이용하면 본인이 받을 수 있는 서민대출을 신용카드 현금화 쉽게 찾아볼 수 있죠.

하지만 정말 어쩔 수 없이 돈이 필요하다면 서민 대출을 먼저 알아보시길 바랍니다. 정부에서 지원하는 대출 중에는 청년/대학생을 위한 대출이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모든 현금화 서비스는 업체 선정을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시고 결정하셔야합니다.

다시 말해 은행 통장 개설이나 이체도 어렵고 신용카드 또한 만들 수 없게 신용카드 현금화 됩니다. 따라서 신용카드 현금화를 생각한다면 이런 점들을 주의하여야 합니다. (돈은 없더라도 법은 지키고 살아야..)

그만큼 급전이 필요할 때 사용했다고 하는데 글쎄요.. 신용카드 현금화 중고 물건을 되파는 게 그리 쉽진 않죠.

만약 여러분이 아직도 신용카드 현금화를 찾는다면, 저는 개인적으로 다른 방법을 찾아볼 것을 권장드립니다.

신세계상품권을 이용해 현금화를 하는 방법의 경우 구입한 모바일 상품권을 현물(종이) 상품권으로 교환해야 충전이 가능하기 때문에 필수적으로 이마트나 신세계백화점을 방문해야 한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이런 방법은 앞선 방법에 비해 고액 현금을 구할 수는 있지만 그 자체가 불법입니다. 만약 카드깡 업체를 찾고 계셨다면 꼭 아래 글을 읽어보세요.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그만큼 급전이 필요할 ë•Œ 사용했다고 하는데 글쎄요.. 중고 물건을 되파는 게 그리 쉽진 않죠.”

Leave a Reply

Gravatar